ABOUT

2018년, 새로운 성공을
만들어 나아갑니다.

제 2의 창업으로
새로운 역사를 써 나갑니다.

하나된 주식회사 (주)대보세라믹스,
상생하는 대보패밀리

지난 35년 간 (주)한보요업과 (주)대보세라믹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내 기술력과 믿을 수 있는 품질, 사람에게 멋과 편안함을 더하는 디자인을 위해 한 길만을 추구하며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이원화 되어있는 사업구조를 단일화하여 경영효율을 높이고, 영업경쟁력을 강화하여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대표 타일 기업으로 역량을 집중하기 위해 2018년 4월 4일 (주)대보세라믹스로 통합 출범, 제 2의 창업을 선포하고 더 큰 도약을 시작하였습니다.

(주)대보세라믹스가 기업으로서 변함 없이 추구해온 가치 중의 하나가 바로 ‘화합’과 ‘상생’입니다. 기업이 끊임 없이 성장하고 그 성장의 이익을 함께 나누며 더 큰 성장을 이루어나가는 것이 (주)대보세라믹스가 꾸는 꿈이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치열해지고 날로 격화되어 가는 대한민국 타일 업계에서 기업이 단순히 이윤만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이 성장해 나가고, 특히나 더불어 성장하는 것은 이제 (주)대보세라믹스만의 꿈이 아니라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의 중요한 화두가 되었습니다.

지금의 (주)대보세라믹스가 있기까지도 그간 함께 해온 협력 업체와 대리점들의 노고가 있었습니다. 새롭게 출범한 (주)대보세라믹스는 상생, 정도 경영을 바탕으로 협력 업체, 대리점들과 함께 ‘대보패밀리’로 상생하며 더욱 건강하게 성장해가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
그를 통해 더욱 치열해진 국내 타일산업 환경 속에서도 거짓 없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박효진

(주)대보세라믹스 대표

01

앞서가는 기술력
믿을 수 있는 품질 괴산공장

풍산 제2농공단지 부지
54,120m2

공장 완공
20,291m2

02

원료부터 가공까지
첨단 자동화 시스템 순창공장
고급스러운 소재 개발
혁신적인 디자인 서울 전시장

03

최고의 프리미엄 타일을 생산하기 위해 색표현의 한계를 넘은 최첨단 프린팅 방식의 생산설비를 갖추어 대한민국 타일의 역사를 새롭게 써 나갈 채비를 갖추었습니다.